Notice공지사항

2017학년도 전기 대학원 등록 안내

195Views
2017.02.09

1. UNIST 등록

  1.   –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: 2017.2.9(목) 16:00 ~ 2017.2.15(수) 17:00
  2.   – 등록금 고지서 출력 : 최종합격자 발표 조회 결과에서 출력 가능
  3.   – 납부기간 : 2017.2.13(월) 10:00 ~ 2.15(수) 17:00까지
  4.   – 납부은행 : 국민은행 (학생 별 개인 가상계좌 부여, 타인 명의 입금 가능)
  5.   – 납부금액 : 고지서 참조
  6.   – 계좌이체 및 은행창구 수납 가능
  7.      미 납부자는 입학 취소로 처리되므로, 납부기간에 등록 절차를 반드시 이행하여야 함.

2. 납부 확인

  1.   –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납부확인 가능
  2.   – 확인일시 : 2017.2.13(월) ~ 2.15(수) 오후 5시 이후 확인 가능

3.  신입생 오리엔테이션

  1.   – 일시 : 2017.2.24(금) 18:00 ~ 25(토) 11:00
  2.   – 장소 : 개인 메일로 공지 예정

4. 수강신청

  1.   – 일시 : 2017.2.15(수) 9:00 ~ 2.16(목) 18:00
  2.   – 메뉴얼 붙임 참조(필독)
  3.   –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수강 정정기간에 수강신청 가능

5. 개설과목 조회

  1.   UNIST 대표 홈페이지 접속 → 대학생활 → 학사안내 → 개설과목조회 →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선택 → 과정 선택

6. 학생증

  1.   – UNIST 출신 : 기존 학생증을 대학본부 1층 경남은행으로 가서 재발급 신청
  2.   – 타대학 출신 : 행정실에서 대리 발급 진행 예정(오리엔테이션에서 신청서 작성, 신분증 사본 1부(앞, 뒤) 필수 지참.)
  3.   – 오리엔테이션에 불참하거나 개별 발급을 원하는 학생은 대학본부 1층 경남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 가능.

7. 학번공지

  1.   – 2017.2.10(금) 오전 9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

8. UNIST Portal 아이디 생성

  1.   – 매뉴얼 : 붙임 참조
  2.   – 아이디가 학교 이메일 주소가 되며, 생성 후에는 변경 불가능
  3.   – 기존 학교 포탈 이용자는 기존 아이디를 사용하거나, 새로운 아이디로 신청이 가능함.
  4.   – 관련 문의 : 정보기술팀 052-217-1435

9. 학자금 대출 신청

  1.   – 붙임 참조.
  2.   – 관련 문의 : 학생팀 052-217-113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