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공지사항

2019학년도 전기2차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합격생 등록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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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.01.14

2019학년도 UNIST 전기2차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입학전형에 합격하신 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필독하시어 등록 및 입학 절차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.

 

  1. 1. 등록
  2.      가.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: 2019.2.7(목) 10:00 ~ 2.8(금) 16:00
  3.      나.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: 최종 합격자 발표 조회 결과에서 출력 가능 [고지서 출력 바로가기]
  4.      다. 납부기간: 2019.2.7(목) 10:00 ~ 2.8(금) 16:00까지
  5.      라. 납부은행: 국민은행(* 학생별 가상계좌 부여, 타인 명의 입금 가능)
  6.      마. 납부금액: 고지서 참조
  7.      바. 계좌이체 및 은행창구 수납 가능. 미 납부자는 입학 취소로 처리되므로, 납부기간에 등록 절차를 반드시 이행하여야 함.
  8.      사. 납부확인: 납부기간 중 오후 5시 이후 개별 확인문자 발송(* 오후 4시 이전 입금 기준)
  9.      아. 관련문의: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052-217-3710

 

  1. 2. 생활관 신청
  2.      가. 신청: 행정실 문의 052-217-3710
  3.      나. 생활관 입사: 2019.2.24.(일)
  4.      다. 신청일정 공지 확인 및 신청 방법 <붙임 1> 참조

 

  1. 3. 장학금
  2.      가. 신입생의 경우, 첫 학기는 등록금의 40% 금액을 장학금으로 지급(지급예정일: 2019년 4월 중)
  3.      나. 중소기업 재직자 10% 추가 지급(입학서류 제출 시 ‘중소기업 확인서’ 제출자에 한함.)
  4.      다. 학교상주전일제(일반 학생)는 등록금의 100% 금액을 장학금으로 지급 (재직자의 경우 해당 없음)
  5.      라.  장학금은 등록금 납부를 완료하고 사후에 지급
  6.      마. 관련문의: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052-217-3709

 

  1. 4. 신입생 오리엔테이션
  2.       가. 일시: 2019.02.15.(금) 19:00 ~16.(토) 12:00, 1박 2일간
  3.       나. 장소: 부산 해운대 * 장소 추후 개별안내
  4.       다. 관련문의: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052-217-3709

 

  1. 5. 학번공지: 2019.2.12(화) 16:00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

 

  1. 6. 수강신청
  2.       가. 일시: 2019.2.14(목) 9:00 ~ 2.15(금) 18:00
  3.       나. 방법: <붙임 2>의 수강신청 메뉴얼 참조
  4.       다.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수강 정정기간에 수강신청 가능
  5.       라. 개설과목 조회: UNIST 홈페이지 접속(http://unist.ac.kr) → 대학생활 → 학사안내 → 개설과목조회 →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선택 → 과정 선택
  6.             ※ 1.30(수)부터 조회 가능
  7.       마. 관련문의: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052-217-3709

 

  1. 7. 학생증 발급
  2.      가. UNIST 출신: 기존 학생증을 소지하여 대학본부 1층 경남은행으로 가서 재발급 신청
  3.      나. 타 대학 출신: 대학본부 1층 경남은행으로 가서 발급 신청
  4.            ※ 대학본부: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본관(201동)
  5.            ※ 은행 업무시간(9:00~16:00) 내에 방문하여야 하며, 개강 전 발급 필수(학생증을 소지하여야만 건물 출입 가능)
  6.      다. 관련문의: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052-217-3709

 

  1. 8. 건강진단서 제출
  2.       가. 제출서류: 흉부 X-ray 검진 결과
  3.             ※ 모든 신입생은 기숙사 입소와 무관하게 결핵검진(흉부 X-ray) 결과(결과지, 진단서, 소견서 모두 가능)을 제출하여야 하며, 입주일(19.02.24.)로부터 최근 3개월 이내 결과만 제출 가능.
  4.       나. 검진기관: 관할 보건소 및 병의원
  5.       다. 제출기한: 2019.2.28(목)까지
  6.       라. 제출장소: 대학본부 지하 1층 헬스케어센터로 방문 제출
  7.       마. 관련문의: 헬스케어센터 052-217-4012

 

  1. 9. Portal ID 생성(* 학번 확인 후 진행)
  2.      가. 생성방법: <붙임 3> 메뉴얼 참조
  3.      나. 아이디가 학교 이메일 주소가 되며, 생성 후 변경 불가능함.
  4.      다. 기존 학교 포탈 이용자는 기존 아이디를 사용하거나 새로운 아이디로 신청이 가능함.

 

  1. 10. 학자금 대출 신청
  2.        가. 등록금 대출 신청기간: 2019.1.9.(수) ~ 4.17.(수)
  3.        나. 세부사항 <붙임 4>의 안내글 참조
  4.        다. 관련문의: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-2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