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공지사항
[합격자 필독]2022학년도 전기2차 최종합격자 등록 안내
1,526Views
2022학년도 전기2차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입학전형에 합격하신 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시어 등록 및 입학 절차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등록
- 가.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: 2022.1.5.(수), 10:00 ~ 1.7.(금), 16:00
- 나.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: 최종 합격자 발표 조회 결과에서 출력 가능 [고지서 출력 바로가기]
- 다. 납부기간: 2022.1.5.(수) ~ 1.7.(금), 매일 10:00~16:00 ※기간 내 미납 시 자동 입학취소로 처리됨.
- 라. 납부은행: 국민은행(* 학생별 가상계좌 부여, 타인 명의 입금 가능)
- 마. 납부금액: 고지서 참조
- 바. 계좌이체(폰뱅킹) 및 은행창구 수납 가능 (신입생은 현금납부만 가능)
- 사. 납부확인: 납부기간 중 오후 5시 이후 개별 확인메일 발송(* 오후 4시 이전 입금 기준)
- 아. 관련문의: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입학 담당자 052-217-3671, [email protected]
2. 생활관 입사 신청
- 가. 생활관 입사신청 공지: 추후 공지
- 나. 신청기간: 추후공지
- 다. 정확한 신청일시, 신청방법, 결핵검진서 업로드, 합격자 발표, 생활관비 등 생활관 신청에 필요한 관련 절차는 생활관 입사신청 공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함
- ※ 생활관 입사를 위해서는 결핵검진서를 반드시 홈페이지에 업로드해야 하며, 자세한 내용은 게시될 공지문을 참조하기 바람(2022년 1월 이후 수검 결핵검진만 유효)
※ 코로나19 검체 검사를 받아 음성일 경우에만 입사 가능(입사 3일 전 검사해야 유효) - 라. 생활관 홈페이지 바로가기
- *생활관 신청시 로그인 정보 (<붙임3> 생활관 신청매뉴얼 참조)
- – 아이디: 수험번호, 비밀번호: 생년월일8자리
- 마. 관련문의: 생활관 운영센터 052-217-6976 또는 052-217-6951
- *생활관은 운영현황에 따라 방 배정을 받지 못할 수도 있음.
3. 장학금
- 가. 신입생의 경우, 첫 학기는 등록금의 40% 금액을 장학금으로 지급
- 나. 중소기업 재직자 10% 추가 지급(입학서류 제출 시 ‘중소기업 확인서’ 제출자에 한함.)
- ※ ‘중소기업확인서’ 제출 문의: 052-217-3671, [email protected]
- 다. 학교에 상주하는 전일제(일반 학생)는 등록금의 100% 금액을 장학금으로 지급 가능 (재직자의 경우 해당 없음)
- 라. 장학금은 등록금 납부를 완료하고 사후에 지급 (지급 예정일: 2022년 4~5월)
- 마. 관련문의: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학사 담당자 052-217-3672, [email protected]
4. 장학금 및 학생활동지원비 지급 관련 개인정보이용제공동의서 제출 (모든 신입생 필수)
- 가. 제출기간: 2022.1.5.(수), 10:00 ~ 1.28.(금), 16:00
- 나. 동의서 수집 목적: 장학금 및 학생활동지원비 지원을 위함
- 다. 양식: <붙임4> 융합기술사업화 전문인력 양성과제 수혜인력 개인정보이용제공 동의 참조
- 라. 제출방법: 동의서 작성 후 메일 제출([email protected])
- 마. 관련문의: 담당자 052-217-3673, [email protected]
5. 학번조회
- 가. 조회일시: 2022.1.20.(목) 이후 확인 가능
나. 접속방법: [조회 바로가기]링크 클릭 → 전문대학원 버튼 클릭 → 본인정보입력후 확인 → 학번확인 - 다. 관련문의: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학사 담당자 052-217-3672, [email protected]
6. Portal ID 생성(* 학번 확인 후 진행/2022년 1월 20일(목) 이후 학번조회 가능)
- 가. 생성방법: <붙임 1> 매뉴얼 참조
- 나. 아이디가 학교 이메일 주소가 되며, 생성 후 변경 불가능함.
- 다. 기존 학교 포탈 이용자는 기존 아이디를 사용하거나 새로운 아이디로 신청이 가능함.
7. 수강신청
- 가. 신청일시: 2022.1.27.(목) 09:00 ~ 1.28.(금) 15:00
- 나. 신청방법: <붙임 2>의 수강신청 매뉴얼 참조
- 다.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수강 정정기간에 수강신청 가능 (수강정정기간: 개강 첫 주, 2022.2.28.(월)~3.5.(토) 예정)
- 라. 개설과목 조회: UNIST 홈페이지 접속(http://unist.ac.kr) → 대학생활 → 학사안내 → 개설과목조회 →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선택 → 과정 선택
- ※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수업은 본원(언양 소재)에서 진행 예정입니다. (*강의실정보: 114동-본원 경영관 )
- 마. 관련문의: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학사 담당자 052-217-3672, [email protected]
8. 학생증 발급(* 발급일정 추후 안내)
- 가. 구비서류: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등), 증명사진 1부(출입권한 부여받을 시 증명사진 1부 소지 요망(사진 미소지 시 학생증에 사진 미기입됨))(붙임 5 참조)
- 나. 절차
- – 경남은행 출장소 방문 후 학생증 발급(대학본부 201동 103호)
- – 발급된 학생증을 소지하여 보안팀 방문 후 출입권한 부여 요청(대학본부 201동 101호)
- 다. 기타사항
- – UNIST 출신: 기존 학생증을 소지하여 대학본부 1층 경남은행으로 가서 재발급 신청
- – 타 대학 출신: 대학본부 1층 경남은행으로 가서 발급 신청
- ※ 대학본부 위치: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본관(201동)
- ※ 은행 업무시간(9:00~16:00) 내에 방문하여야 하며, 개강 전 발급 필수 (학생증을 소지하여야만 건물 출입 가능)
- ※ UNIST 경남은행 출장소: 052-704-4247~8
- 라. 관련문의: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학사 담당자 052-217-3672, [email protected]
9. 건강진단서 제출(필수)
- 가. 제출서류: 흉부 X-ray 검진 결과
- 나. 모든 신입생은 기숙사 입소와 무관하게 결핵검진(흉부 X-ray) 결과(결과지, 진단서, 소견서 모두 가능)을 제출하여야 하며 2022년 1월 이후 검진 결과만 제출 가능
- 다. 검진기관: 거주지 인근 병원 또는 의원
- 라. 제출기한: 2022.2.25.(금)까지
- 마. 제출장소:
- – 기숙사 미 입소생만 대학본부(201동 B103호) 지하 1층 헬스케어센터로 제출
- – 기숙사 입소생: https://dorm.unist.ac.kr/member/login 업로딩에 결과 업로딩 제출
- 바. 관련문의: 기숙사 미입소생(헬스케어센터) 052-217-4012 / 기숙사 입소생(생활지원팀) 052-217-6976 또는 052-217-6951
10. 학자금 대출 신청
- 가. 신청방법: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포털사이트 참고 (http://www.kosaf.go.kr/)
- 나. 등록금 대출 신청기간
- – 신청기간: 한국장학재단 일정에 따름(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고)
- – 실행기간: 한국장학재단 일정에 따름(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고)
- 다. 기타사항
- – 신입생이 기납부 등록금 및 생활비를 대출하고자 하는 경우 대학 등록여부 확인 후 대출 가능
- – 학자금 대출 희망 시 학생팀으로 등록 확인 처리 완료 여부 확인 후 대출 진행
- 라. 관련문의: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-2000
- 학생팀 052-217-1138
-
Previous Post
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안내 (3/28~4/15)
-
Next Post
제5기 기술사업화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